상담콜 가입신청 1688-0160
상담콜 (콜과 채팅 & 챗봇)

알림톡(카톡)과 챗봇으로 스마트한 전화 상담서비스

상담콜(해피톡)

고객분들은 이런식으로 간편하게 문의 사항을 안내받게 됩니다.

  • 콜과 채팅 & 챗봇이 유연하게 결합된 통합 고객상담솔루션
    ARS의 안내에 따라 번호를 누르면 알림톡이 발송되어 채팅상담으로 연결됩니다.

    해피톡 (채팅&챗봇 상담)
    매월 계정비용을 납부하면 별도의 설치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 (VAT포함)
    * 카카오상담톡 이용 고객은 110원/방/일 과금이 추가 적용됩니다.
    • STATER
      소규모 기본 응대
      31,900
      • 카카오톡, 네이버 톡톡 연동
      • 카페24 등 호스팅사 주문 연동
      • 수동 상담 배정
      • 고객 프로필 관리
      - 기본기능 상담 포함
    • PRO
      고급 상담환경 맞춤 설정
      75,900
      • 1인 매니저 등록/관리
      • 분야별 상담원 지정 배정
      • 고급 상담환경 설정과 통계
      • 상담정보창 맞춤 구성
      - TEAM 기능 포함
    • ENTERPRISE
      기업형 전문 상담조직 운영
      110,000
      • 복수 매니저 등록/관리
      • 상담보류와 자동종료
      • 상담품질지표(SQI)통계
      • 고급 보안 기능
      • 데이터이관 협의 가능
      - PRO 기능 포함

    상담콜 ARS (전국대표번호&음성상담)

    월 이용료(VAT포함) 기본제공 추가제공
    42,900원 ARS 메뉴 : 3개 (0~2번) 추가당 5,500원
    *최대 7개 까지 가능 (ARS 0~9)개
    착신번호 연결 : 5회선 추가당 5,500원
    *휴대폰 착신 통화료 발생 (15.95원/10초)
    CTI 계정 : 1개 추가당 11,000원
    통화 녹취보관 : 2개월 330원 / 1G / 월 (2개월 결과 이후)
    알림톡 : 300건 11원 / 5건 (301건부터)

대상고객

상담콜 서비스 특징

  1. 상담콜은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 응대가 가능합니다.
  2. 채팅상담으로 전환/챗봇호출/단순문의 자동응답
  3. 제한적인 시간에 제한적인 인원으로 높은수준의 고객응대가 가능합니다.
  4. ARS/IVR/CTI 등 과 대비 1/10 수준의 도입비용 과 서비스
  5. 상담센터의 효율성 증대로 고객만족도 및 매출 증가
  6. 손쉬운 초기 구축 방법과 유연한 사용방식

세종텔레콤 상담콜 서비스 신청

  • 세종텔레콤
  • 가입신청서 다운로드
  • 신청자 :
  • 연락처 :
문의사항 :
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
  1. 1. 수집목적 : 상담콜 신청 및 가입 관련 상담 안내
  2. 2. 수집항목 : 이름, 전화번호
  3. 3. 보유기간 : 상담 업무 종료 후 1년 이내 파기
* 개인정보 이용에 동의하셔야 상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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